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auto industry professionals · Friday, March 29, 2024 · 699,669,156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더 리츠칼튼 발리의 키즈 고 글램핑

tent in the room

리츠 키즈 나이트 사파리 텐트

리츠 키즈 나이트 사파리를위한 글램 용품

리츠 키즈 풀 (워터 슬라이드 포함)

리츠 키즈 야외 놀이터

리조트 개요

리츠키즈 나이트 사파리는 자신의 스위트 룸이나 빌라의 안락함과 안전성 안에서 즐거운 글램핑 경험을 만들어 모험을 하는 느낌과 멋진 야외 활동의 스릴을 선사합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May 25, 2018 /EINPresswire.com/ -- 누사두아- 행복한 아이는 행복한 부모를 의미합니다. 그러니 아이들이 잊지 못할 휴가를 맘껏 즐기고 더 리츠칼튼 발리에서의 재미있는 활동 목록에 완전히 새로워진 리츠키즈 나이트 사파리 경험을 추가해 보는 것은 어떠세요.

이 이상적인 가족친화적 누사두아의 야자수가 우거진 모래사장 위에 펼쳐진 비치프론트 리조트는 최근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에서 ‘럭셔리 패밀리 리조트 어워드, 아시아’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리츠키즈의 프로그램과 환상적인 시설을 갖춘 플레이 하우스는 아이들이 낚시, 댄스, 음악, 예술 및 공예에 이르기까지 섬의 강력한 문화와 전통에서 영감을 얻은 리조트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모든 독특하고 혁신적인 활동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동안, 부모는 풀 옆의 안락한 의자에서 햇볕을 쐬거나 요가 수업에 참여하거나 또는 럭셔리한 리츠칼튼 스파 발리에서 마음껏 즐기며 리조트의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에서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고 즐겁게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또한 가족들에게 연 날리기 및 바다 거북 보호 프로그램과 같은 가족 중심 활동과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리츠칼튼 발리에서 우리는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손님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츠키즈 나이트 사파리는 자신의 스위트 룸이나 빌라의 안락함과 안전성 안에서 즐거운 글램핑 경험을 만들어 모험을 하는 느낌과 멋진 야외 활동의 스릴을 선사합니다. "라고 총지배인 Karim Tayach이 전했습니다.

리츠키즈 나이트 사파리는 귀하의 자녀의 창의력과 자연스러운 장난기와 에 도달하며, 리츠 키즈 카운슬러가 텐트를 설치하고 이 작은 친구들이 몇 시간 동안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재미있는 것들로 이를 채울 것이기 때문에 손가락 하나 까딱할 필요가 없습니다.

럭셔리 텐트, 나침반, LED 손전등, 라이온 인형, 미니 토트 백 및 리츠키즈 패스포트를 포함한 맞춤형 글램핑 편의 시설 덕분에 리조트 객실이 이처럼 재미있던 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것은 아이들이 절대 떠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리츠키즈 나이트 사파리에는 매일 무료 아침 식사 (6 세 이하), 리츠키즈 일일 프로그램 이용, 편의 시설 및 자기 전 동화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외 요리 수업 및 폴라로이드 사진 등의 선택 활동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글램핑은 4세에서 8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권장됩니다. 객실 내 설치할 경우 스위트 또는 빌라에서 박당 IDR 800,000와 21 % 세금 및 봉사료가 부과됩니다.

# # #

더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 소개합니다.
우아한 열대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더 리츠칼튼 발리는 멋진 절벽과 인도양의 푸른 바다 와 해변을 배경으로 하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푸른 바다와 313개의 최대규모의 스위트, 빌라와 더불어 리조트 투숙객들은 자연친화적인 로맨틱함은 가족여행 또는 기업행사에도 적합 합니다. 해안을 따라 위치하고 있는 더 리츠칼튼 클럽은 6개의 멋진 레스토랑, 평화롭고 아름다운 스파, 로맨틱하고 이국적인 웨딩 채플, 재미있고 신나는 리츠 키즈, 일생 동안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호화로운 분위기의 연회장, 평생 기념할 수 있는 행사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발리 기억하니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